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2002년도 월례연구발표회
발행연도
2002.5
수록면
1 - 64 (6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Ⅰ. Why(목적)
Ⅱ. A Review of the Research(연구의 재고)
Ⅲ. The Korean/English Dual Language Program(한국어/영어 이중 언어 프로그램)
Ⅳ. Criteria for Effective Programs(효과적 프로그램을 위한 범주)
Ⅴ. Criteria of ShaSha Phonics Plus Program(ShaSha Phonics Plus Program의 준거)
부록. Demonstration of Classroom Lessons Using ShaSha Phonics Plus Program(샤샤파닉스 플러스 프로그램을 활용한 수업의 예)
한국어 번역문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070-015027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