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디자인 환경 및 디지털 트렌드 조사
3. 판매 현장조사 및 테마파크 사용실태조사
4. 온·오프라인 연계 체험 시나리오 구성
5. 연계 체험 콘텐츠 모델의 구축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n/Off-Line 통합 Contents 를 위한 FMS(Flash management Server) System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유비쿼터스 환경의 네트워크 브랜드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마스크팩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마스터브랜드 개념을 활용한 식품기업의 BI 디자인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11
브랜딩을 위한 매장 경험디자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9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브랜드 스페이스의 스타일과 체험요소 활용 전략 연구 : 은행 서비스 공간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2 .02
브랜드 경험 향상을 위한 온라인 브랜드의 통합 디자인 커뮤니케이션(IDC)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한 공간의 체험적 표현 특성 연구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전문적 체계정립을 위한 디자인비즈니스 유형구조화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08
브랜드 통합 공간 디자인에 관한 기초연구- 국내·외 ICT매장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심미적 브랜드가 소비자의 브랜드 체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브랜드 계층구조(Brand Hierarchy)의 체계성과 운용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6
디자인 제품에 적용된 브랜드 콜래보레이션의 방향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