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한국의 교사능력개발평가시스템 운영 실태
Ⅲ. 미국의 교사평가시스템 운영실태
Ⅳ. 시사점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생의 교사평가에 대한 교사 경험
교육실천연구
2009 .06
현행 교원평가에 대한 공립유치원 교사의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10 .04
유치원 교사와 보육 교사의 자기평가에 대한 비교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5 .03
공립 유치원 교사의 교원능력개발평가 이야기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6 .01
OECD 국가별 유아교사 평가제도 비교
교육과학연구
2019 .03
Kindergarten Teacher Evaluation in Korea: Perspectives and Direc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2008 .01
교원평가시스템 운영 실태 비교 분석
한국교원교육연구
2020 .01
초중등학교에서의 교원평가제도에 대한 문제점과 개선방안 연구
한국초등교육
2016 .01
특수학급 교사 평가에 대한 교원의 인식분석
특수교육
2014 .02
비교과 교사의 평가 전문성 분석
교육방법연구
2010 .01
교사 저서에 나타난 교사론의 질적 내용 분석 연구
한국교원교육연구
2020 .01
교사의 전문성 개발 활동과 직무만족이 교사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교육연구논총
2016 .01
교원평가제도의 개정에 담긴 정책적 함의와 개선 방안
HRD연구
2008 .01
초등영어교사의 정체성 발전을 위한 교사교육 모형 개발 및 적용
한국초등교육
2018 .01
영아교사의 경력, 회복탄력성, 교사효능감 및 교사민감성 간의 구조적 관계
유아교육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