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9
Abstract
Ⅰ. 서론
Ⅱ. 게임기 시장 현황
Ⅲ. 감성디자인(Emotional Design) 이론 및 발전 단계
Ⅳ. 닌텐도와 소니의 제품 디자인 전략 비교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체감형 콘솔에 대한 국내 게임유저들의 선호도 분석 : 닌텐도 위(Wii)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04
블루투스를 이용한 다중접속 게임 제어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전기전자학회논문지
2013 .12
인과관계 다이어그램을 이용한 게임 콘솔 산업의 플랫폼비즈니스에 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2 .03
콘솔 게임용 조작도구와 게임 콘텐츠 구성의 상관관계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1 .08
스토리텔링이 디지털 게임 개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1
3D Game Development For Dementia Preven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01
Web Game Trends Forecast
JOURNAL OF ADVANCED INFORMATION TECHNOLOGY AND CONVERGENCE
2013 .07
The Effect of Announcements on Forward-Looking Behaviors for a Handheld Video Game Console Market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4 .05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를 위한 렌더링 시스템 설계
한국CDE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1 .01
KEY FACTORS IN USABILITY EVALUATION FOR COMPUTER GAME : TOWARDS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한국멀티미디어학회 국제학술대회
2006 .07
확산모형과 군집분석을 이용한 게임제품의 흥행요소 분석
대한산업공학회지
2016 .06
체력 단련을 위한 모션 인식 기능성게임 "초등강호"의 개발 사례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11
체감형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닌텐도 위(Wii)의 한계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1 .04
게임수학 시각체험 게임 설계 및 적용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8 .12
비전 기술을 이용한 게임 인터페이스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내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게임 프로토타입의 평가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9
온라인 게임 서버 테스팅을 위한 실시간 모니터링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1 .06
Cognitive and Emotional Structure of a Robotic Game Player in Turn-based Interac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smart convergence
2015 .01
게임디자인을 위한 형식적 요소로서의 '경계'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04
The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Shooting Game using Visual Basic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