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분석 방법
4. 분석결과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port marketing and media research: contributions from the global network of scholars in sport management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3 .01
프로스포츠 구단의 스폰서십을 위한 관중 정보 활용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00 .03
Sport Events, Sponsorship and Country Branding : The Case of Korea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Sport Events, Sponsorship and Country Branding : The Case of Korea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스포츠 스폰서십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1 .12
2003 Peace Cup Korea 스폰서쉽 효과 측정
호텔경영학연구
2004 .02
스포츠미디어의 유통 콘텐츠 결정요인으로서 스포츠 스타: 의제설정 이론의 암묵적 전제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9 .01
스포츠 스폰서십 광고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기업이미지 태도와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03 .06
스포츠 후원 마케팅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3 .08
한ㆍ미ㆍ일 스포츠 산업의 현황과 전망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03 .10
지역 스포츠콘텐츠를 통한 스포츠산업 활성화 : 안동시 사례
문화산업연구
2010 .08
응원팀의 시합 여부와 경기의 즐거움이 광고회상에 미치는 영향과 인지욕구의 조절효과 : 2010 월드컵 광고를 통한 분석
경영학연구
2012 .10
스포츠 선수-스폰서 연계성이 스폰서링 동기 및 스폰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십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7
An Extraction and Analysis of the Candidated Promising Sports Industries for National Sports Technology Policy
경영과학
2014 .12
The Effects of Sports Sponsorship Recognition on Corporate Image, Purchasing Intention and Brand Identification
유통과학연구
2019 .01
A Study on the Various Attribute of E-Sport Influencing Flow and Identification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타이틀 스폰서십에 대한 지각이 브랜드지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골프대회 참여관중의 관여도를 조절변수로
관광레저연구
2013 .02
기업의 스포츠스폰서십활동이 기업신뢰도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