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자료의 수집 및 결과요약
Ⅲ.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출동기요인과 수출유통경로
유통연구
2003 .01
부산지역 할인점의 점포이미지 관리전략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국내 소비자들의 할인점 충성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부산지역 할인점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2 .06
대형 할인점 이용자의 점포 선택요인 및 서비스 품질이 재 구매에 미치는 관계연구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8 .09
신업태 소매점 애고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1 .09
전자상거래와 할인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05
대형 가격할인점 이용현황과 소비자 의식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1999 .03
대형 가격할인점 이용현황과 소비자 의식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1999 .01
국내 대형할인점의 효율성 분석에 관한 사례연구 ( Evaluating Efficiency of Korean Mass Discount Stores : A Case Study )
경영과학
1999 .11
한국 소비자의 할인점 선호 속성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9 .05
국내 유통산업의 서비스 효율성 비교분석에 관한 연구 : 할인점과 백화점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11
한국형 할인점 서비스품질 측정 모형의 중국시장 적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9 .01
한국 대표 유통기업의 수익성 분석 : 백화점과 할인점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2
인접한 대형할인점의 상권특성과 경쟁전략에 관한 연구 : 대구광역시 북구의 이마트와 홈플러스를 사례로
지역연구
2004 .04
대형할인점이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 : 경제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대형할인점 PB상품 유통 실태조사
정책연구보고서
2008 .09
소매업이론을 적용한 대형할인점의 마케팅전략
전문경영인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