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들어가는 말
2. 포스트모던 광고의 생산과정과 그 유형
3. 포스트모던 광고의 표현양식
4. 포스트모던 상품미학 비판: 포스터모더니티 없는 포스트모던 소비주의 문화
5. 맺는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포스트모던 광고의 상품미학
광고연구
1992 .03
광고에 대한 상품미학 비판이론의 접근
광고연구
1994 .11
포스트모던적 사고 비판
현장과광장
2020 .05
포스트모던 교육일나 무엇인가?
초등우리교육
1993 .10
포스트모던 교육이란 무엇인가?
중등우리교육
1993 .10
포스트모던: 모던에 대한 미학적 도전
사회와이론
2003 .05
디지털 시각효과의 포스트모던 미학 : 특수효과 미학과 생산 양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10
미술교육에서의 포스트모던 이슈
미술과 교육
2005 .12
청소년 문화와 포스트 모던 문화 : 포스트모더니티 없는 포스트모던 문화
방송문화연구
1992 .12
포스트모던 마르크스경제학 비판
이론
1996 .03
포스트 모던의 ‘비판’ 프로젝트와 커뮤니케이션 해방화 전략의 모색
한국언론학보
1992 .01
포스트모던 시대의 미술교육의 이론과 실제
미술과 교육
2004 .12
포스트모던 영상미학의 아우라와 시뮬라시옹 : 포스트모던 세대 수용자의 〈비트〉 읽기
한국언론학보
1997 .12
포스트모던 여성해방론의 현황과 과제
이론
1993 .07
지젝의 양분화된 ‘포스트모던’ 이데올로기 비판
시민과세계
2011 .12
포스트모던 시대의 중세사학
중등우리교육
1997 .09
환경상품의 광고기준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11
포스트모던 성찰성과 ‘윤리적 전환’ : 종교 이해의 새로운 접근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6 .06
포스트모던 가구 미학에 내재된 은유를 통한 미술교육
미술과 교육
200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