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한국의 ‘다문화주의‘와 광고
2. 전 지구화 시대와 다문화주의
3. ‘전략적 다문화주의‘와 인종주의
4. 연구대상과 연구방법
5. 광고에서 나타난 전략적 다문화주의
6. 다문화주의의 한계와 전망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와 다문화주의
마르크스21
2011 .09
TV 광고 텍스트에 나타난 다문화 사회에 대한 고찰 :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다문화주의에 대한 이데올로기적 검토
다문화사회연구
2018 .02
Interculturalism as an Alternative to Multiculturalism
대구가톨릭대학교 다문화연구원 학술대회
2012 .04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한국인의 다문화주의에 대한 인식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4 .10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7장. 국가주도 다문화주의와 시민주도 다문화주의
한국사회학회 기타간행물
2007 .08
다문화주의에서의 도덕과 정치의 변증법 -당위와 존재 사이에서의 갈등과 대립을 중심으로-
다문화콘텐츠연구
2019 .08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광고정책 및 광고산업 분야의 연구경향과 연구과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9 .02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녹색 소비를 위한 광고 바로 보기 : TV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0 .12
다문화주의와 국민국가 통합정책 비교고찰 : 캐나다와 일본사례를 중심으로
공법학연구
2010 .08
글로벌 문화에 적합한 새로운 광고전략을 세우기 위한 국제광고연구 동향 분석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9 .06
국제광고전략의 문화적 측면 : TV광고물의 국가간 비교분석
한국언론학보
199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