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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はじめに
2. 漢字に対する意識とイメージ調査の方法
3. 漢字に対する否定的イメージと漢字の読み書きの習得
4. 漢字に対する否定的イメージと日本語学習歴の影響
5. 漢字に対する意識から否定的イメージと漢字習得への影響
6. 総合考察
参考文献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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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응규칙을 통한 일본한자음 지도법 : ㄱ·ㅎ 계열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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對應規則을 통한 日本漢字音 指導法 - ㅅ계열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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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古音 多音字의 類型에 대한 고찰 : 聲類를 중심으로
일본어학연구
2017 .12
韓國語와 日本語의 二字 漢字語에 관한 考察
일본문화학보
2018 .11
山攝韻의 韓․日 漢字音의 수용양상 및 韓․中․日 漢字音의 대응체계에 관한 연구* -韓․中․日 漢字音의 통합비교분운표 데이터베이스 구축을 중심으로-
인문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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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8 .11
韓․中 常用漢字를 활용한 ‘漢字․漢語 敎學方案’ 연구 ― 成語 ‘敎學相長’을 대상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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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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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を用いた遠隔交流授業の有用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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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문연구(語文硏究)
2016 .03
베트남漢字音과의 비교를 통한 韓日漢字音의 字音體系 비교연구 - 聲類를 중심으로 -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9 .09
日本語の「察し」に対して韓国人日本語学習者が抱く印象 - 勧誘に対する断り場面から -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23 .03
韓国の日本語学部新入生の漢字能力② : 同音異義語の識別力の観点から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6 .04
베트남漢字音과의 비교를 통한 韓日漢字音의 字音體系 비교연구 - 聲類를 중심으로 -
일본어학연구
2020 .03
성서 번역과정에 나타난 한일 공통 한자명사의 변화 추이 : 마가복음 번역사를 중심으로
일본문화학보
2018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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