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내용 요약》
Ⅰ. 서론
Ⅱ. 프로그램 개발 및 교수ㆍ학습안 구안의 이론적 기초
Ⅲ. 다관점 인식활동의 프로그램 개발 및 교수 학습안 구안
Ⅴ. 결론
【참고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체험 중심 역사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시간개념과 역사적 사고력 및 역사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5 .03
역사 평가문항에 나타난 역사지식의 특성
사회과교육
2009 .09
체험 중심 역사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시간개념과 역사적 사고력 및 역사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육아지원연구
2016 .03
역사적 사고력 증진을 위한 유아역사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12
민중의 삶, 새마을운동의 새로운 발견과 역사성의 근원 김영미, 『그들의 새마을운동』(푸른역사, 2009)
경제와사회
2010 .06
역사
중등우리교육
2002 .02
나의 역사
초등우리교육
2009 .07
5월, 역사로부터 돌아오라
중등우리교육
2001 .05
역사속으로
프린팅코리아
2007 .01
역사
중등우리교육
2002 .02
역사속으로
프린팅코리아
2007 .01
"역사를 역사답게 가르치고 싶었다"
중등우리교육
1998 .05
역사속으로
프린팅코리아
2007 .01
역사속으로
프린팅코리아
2007 .01
정치인으로서의 군주, 정치적 울타리로서의 세종의 정치, 박현모, 『세종, 실록 밖으로 행차하다』(푸른 역사, 2007)
정치사상연구
2008 .05
살아있는 역사
가정의벗
2003 .01
끝나지 않은 역사
국토
2002 .03
주워 모은다고 해서 모두 역사인가
초등우리교육
2003 .11
역사속으로
프린팅코리아
2007 .01
역사
중등우리교육
200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