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ABSTRACT
1. 서론
2. 연구의 배경
3.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4. 연구방법
5. 분석 및 분석 결과에 대한 논의
6. 결론 및 실무에의 시사점
7.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 방향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마케팅, 더 이상 허둥대지 말자!
디지털콘텐츠
2002 .01
환경이 변하면 마케팅도 변한다
esco
2002 .01
캐릭터 마케팅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전문 은행의 사례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마케팅 관리
양회공업
1970 .01
정보기술과 마케팅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3 .12
인터넷서비스의 마케팅 전략 구축 틀과 응용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1 .06
마케팅의 새로운 화두 ‘체험과경험’
디지털콘텐츠
2006 .01
품질관리와 마케팅 전략
전자진흥
1981 .01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SMEs` internet marketing Adopt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12
진주시 1차 의료시설의 접근성 분석
대한공간정보학회지
2015 .09
미국의 의료 전달체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Regional Health Care Delivery System in U.S.A )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1993 .04
의료 보험에 대한 조사연구
건축사
1981 .01
한국의 의료보험
시멘트
1977 .01
디지털 미디어의 상호작용 WOM 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7 .05
진주시 의료서비스 공간분포 특징 분석
대한공간정보학회 학술대회
2015 .05
유망한 고객정보에서 출발
디지털콘텐츠
2000 .01
마케팅 관리(II)
양회공업
1970 .01
SNS를 활용한 호텔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