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도출
Ⅲ. 연구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생명보험서비스 질과 고객 만족도간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3 .04
리조트사업의 인터넷기반 교육서비스 품질, 만족 및 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9 .08
인터넷 보험서비스 품질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정보시스템 성공모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인터넷뱅킹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3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7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의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9
패밀리레스토랑의 욕구체계 기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4x4 매트릭스 욕구체계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3 .01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웰빙 음식점의 SNS 및 웹정보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15 .12
서비스품질 지각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비교정부학보
2009 .01
인터넷 오픈마켓의 서비스품질이 한·중 양국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2 .12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고객의 통제력 인지가 계약서비스관계에 대한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3
종업원 만족이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 K기업 발전설비 정비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6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회귀변수선택절차를 이용한 인터넷통신 네트워크 품질특성과 고객만족도와의 관계 실증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 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