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3D(Dimension) 컴퓨터그래픽의 이론적 배경
Ⅲ. 3D 컴퓨터그래픽을 활용한 애니메이션제작 사례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애니메이션 배경화의 제작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3 .10
3D 컴퓨터그래픽 애니메이션 제작에 관한 연구 : 3D 디지털캐릭터의 표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05 .12
2D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활용되고 있는 3D 컴퓨터 그래픽스 기술 경향 분석 : 일본 장편애니메이션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6 .10
3D 컴퓨터그래픽에서의 사실적 표현을 위한 조명 셋업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4 .10
2010년 국내 애니메이션의 흐름과 경향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0 .12
애니메이션 교육의 중요성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0 .12
애니메이션 제작 상 사용오류 용어에 관한 연구
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5 .05
창조경제시대의 애니메이션 제작 전략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4 .05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특성과 접근방식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4 .06
한국 애니메이션은 세계적인가?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06 .12
자본, 노동집약적 애니메이션 제작에 대한 대안으로써의 저예산 상업애니메이션 제작방향에 대한 모색 : 에듀테인먼트 애니메이션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1 .10
3D C.G. 애니메이션에 있어서 사실주의
영상기술연구
2002 .12
해외 애니메이션 성공사례 분석 : 미국,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3 .06
2D 애니메이션에서 모션 및 본의 활용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4 .10
3D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가상적 제작과정에 관한 연구 : 디지털과 클레이 애니메이션의 비교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4 .10
애니메이션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1 .11
위기의 한국 애니메이션, 기회는 아직 있다 : 애니메이션 산업발전을 위한 정책 제언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2 .12
영상미디어 기술의 발달과 애니메이션 표현력의 확장에 대한 연구 : <겨울왕국>에서 나타난 공간의 확장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4 .09
국내 장편 애니메이션의 제작활성화 및 발전을 위한 대안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