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기술동향
Ⅲ. 분석 및 평가
Ⅳ. 결론 및 향후 연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애니메이션 교육의 중요성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0 .12
2010년 국내 애니메이션의 흐름과 경향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0 .12
한국 애니메이션은 세계적인가?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06 .12
3D C.G. 애니메이션에 있어서 사실주의
영상기술연구
2002 .12
3D 애니메이션 제작프로세스 효율화를 위한 모션캡처 활용에 관한 연구 : 키프레임 방식과 모션캡처 방식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08 .11
해외 애니메이션 성공사례 분석 : 미국,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3 .06
모션캡쳐시스템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기술의 동향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CG 카메라의 데이터를 모션베이스용 모션 데이터로 전환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3 .12
애니메이션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1 .11
위기의 한국 애니메이션, 기회는 아직 있다 : 애니메이션 산업발전을 위한 정책 제언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2 .12
일본 애니메이션의 연구시각 분석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1999 .04
모션그래픽에서 인접 분야를 통한 모션디자인의 기초교육과정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6 .09
애니메이션 배경화의 제작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3 .10
삶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1 .11
실험애니메이션의 역사와 특성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3 .03
오브제 애니메이션에서 모션컨트롤 카메라를 이용한 특수효과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애니메이션의 확대 : 매체의 축소와 확대 중국 애니메이션의 역사와 발전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1 .10
모션캡쳐시스템을 활용한 3D 애니메이션의 기술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