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매금액 대비 마일리지/포인트의 비율이 소비자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고객보상프로그램의 비교가능성과 매개물효과
마케팅연구
2008 .09
보상물 형태와 제공 시기의 상호 작용성이 보상물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5 .09
소비지의 보상물 선택결정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노력수준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7 .03
보상물의 순효과 증대를 위한 보상물 제공시점 및 유형 선정기준에 관한 연구 : 브랜드 명성의 역할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0 .09
선택 과업에 따른 보상물 선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12
고객추천 보상프로그램이 소비자의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보상유형, 고객-브랜드 관계의 질, 제품사용지위의 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4 .09
고객지향적인 보상 프로그램의 설계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7 .04
시간 간격이 서비스 보상 유형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고객 보상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매개수단이 보상물의 선택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포인트와 상품권의 비교
마케팅연구
2007 .09
고객지향적 보상물 디자인에 관한 연구 : 보상물의 다양성과 선택의 제한성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6 .12
호텔기업의 보상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고객 보상프로그램의 효율적 구성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2 .01
고객보상 프로그램에서 선 포인트 제도의 효과 - 조절 초점과 보상 수준의 영향을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12 .01
프로스펙트 이론과 심적 회계를 이용한 복합적 신용카드 보상프로그램의 설계
Korea Business Review
2017 .02
한국과 인도 종업원의 보상선호도 비교 분석
무역연구
2014 .01
조직의 보상이 호텔 프론트 데스크 종사원의 개인 창의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2 .01
성과기반 보상과 내재적 동기와의 관계 연구 : 자기효능감의 매개 효과와 보상 결정 시점의 조절 효과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4 .08
모바일 리워드어플리케이션 광고의 효과 연구 : 이용행동, 인식, 이용가치 변인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