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머리말
Ⅱ. 영상물 배급 시장의 구조 및 특성
Ⅲ. 영상물 유통 및 가격 결정 요인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상물의 유통구조
저널리즘 비평
1995 .01
2002 TV 프로그램 분석 I
[KOCCA] 보고서(ALIO)
2010 .04
2002 TV 프로그램분석 2
[KOCCA] 보고서(ALIO)
2010 .04
2002 TV 프로그램 분석 I
[KOCCA] 보고서(ALIO)
2010 .04
2002 TV 프로그램분석 2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영상물 유통시장의 재구조화에 대한 고찰 : 아래로부터의 영상물 유통구조 찾기
한국언론정보학보
1997 .12
TV 영화소개프로그램과 영화관람에 관한 유형화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11
자국 영화와 해외 영화의 경쟁에 관한 연구 : 영상물의 창구화(windowing)와 관련하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05
방송영상물 전문가 평가모델개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영상물 전문가 평가모델개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라이프스타일과 TV시청행동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7 .06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일본)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중국)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한류 확산을 위한 전략과 정책:방송영상물을 중심으로
[KOCCA] 보고서(ALIO)
2010 .04
한류 확산을 위한 전략과 정책:방송영상물을 중심으로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다채널 시대의 영상물 유통
[KOCCA] 보고서(ALIO)
201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