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역사의 현재화 vs. 실존적 부조리성
Ⅲ. 링컨 시뮬라크르(Simulracre): 기표와 기의의 충돌
Ⅳ. 욕망하는 기계: 억압된 성(sexuality)과 물질
Ⅴ. 결론
인용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잔 로리 팍스의 극에 나타난 미국 흑인음악의 극적변용 : The America Play, Venus 그리고 Topdog/Underdog를 중심으로
현대영미드라마
2014 .12
“about family wounds and healing”: Topdog/Underdog 연구
외국학연구
2016 .01
팍스의 『승자/패자』에 나타난 트라우마와 섹슈얼리티
신영어영문학
2014 .08
Double-Consciousness, Signifying andTrickster Tradition in Suzan-Lori Parks’s Topdog/Underdog
영어영문학연구
2006 .01
피로 쓴 주홍글씨: 역사 다시 쓰기
영어영문학연구
2007 .01
History Matters: Digging a hole in Suzan-Lori Parks’ Venus
영어영문학연구
2007 .01
포스트모던 역사 담론과 The Death of the Last Black Man in the Whole Entire World
현대영미드라마
2010 .08
몸의 언어와 수잔 로리 팍스의 The Red Letter Plays
현대영미드라마
2018 .12
『붉은 글자 희곡』에 나타난 하위주체 흑인여성의 몸-언어 문제
새한영어영문학
2011 .11
Suzan-Lori Parks 의 Venus를 통해 본 흑인여성의 식민화와 자본주의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09 .05
흑인 여성의 육체에 내재한 식민주의적 억압과 착취: 수잔 로리 팍스의 『비너스』
영어영문학연구
2019 .01
Father Comes Home from the Wars에 나타난 인종 정체성의 딜레마
현대영미드라마
2017 .08
괴물 만들기 : 브레히트의 서사극 이론으로 읽어 본 『퍼킹 에이』
영어영문학
2018 .02
몸 착취의 역사: Venus와 과학적 인종주의
현대영미드라마
2019 .04
『미국 연극』에 나타난 미국 역사 다시쓰기의 전략
영어영문학연구
2018 .01
타자에서 주체로: 수잔-로리 팍스의 『인 더 블러드』
영어영문학
2019 .08
공간의 차별적 분할과 탈식민적 욕망 : 미국 흑인극을 중심으로
현대영미드라마
2004 .12
흑인 여성 극작가와 흑인연극의 정전문제
현대영미드라마
2004 .08
팍스의 Venus에 나타난 공연의 정치학 : 구경거리에서 공연자로
현대영미드라마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