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중국어문학연구회 중국어문학논집 中國語文學論集 第56號
발행연도
2009.6
수록면
349 - 367 (1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中?古代人早已注意?歌和??都以意象??成而提出‘??一律?’。因而在文?方面出?了以??作品??材的???,在??方面出?了以?歌?容???的?意?,???????型一直?通下?了。就是?,?意?是以已存在的?歌文本?原本,通??家的重新解?而?作出?的??。杜甫的〈飮中八仙歌〉里塑造的李白形象是豪放飄逸的,此成了??多?家所喜?的??。淸代畵家上官周、改琦、?六朋都有〈太白醉酒?〉,而且韓??家池云英有〈酒中仙〉。本文?此四幅同??意??行比?考察,探究四幅??的反?和差?。

목차

1. 서론
2. 杜甫의 시〈飮中八仙歌〉
3.〈太白醉酒圖〉의 다양한 변주
4. 결론
〈參考文獻〉
〈中文摘要〉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820-018399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