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교사의 전문적 능력개발을 위한 현직연수제도의 결과분석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어린이집 교사의 현직교육 요구에 관한 연구-충청북도를 중심으로-
한국영유아보육학
1997 .06
특수교육 교사 현직교육의 문제점 및 개선 방향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09 .01
부산광역시 중학교 기술 담당 교사의 현직 교사 교육 실태
실과교육연구
2010 .01
현직 교사교육의 개선방안 모색
[KEDI] 한국교육
1982 .12
교사들의 나눔터 참실 연수
중등우리교육
1995 .09
교사들의 나눔터 참실 연수
초등우리교육
1995 .09
현직교사의 전문성에 영향을 미치는 학교환경(School Context)분석
[KEDI] 한국교육
2008 .12
특집 : 연수, 따져 묻기/제안-지역을 위한 교사로 거듭나는 연수를
중등우리교육
2001 .07
연수를 통해 교육을 찾고 나를 찾다
중등우리교육
2007 .02
중등 생물전공 교사들의 현직 연수에 대한 요구 사정
교과교육학연구
2009 .01
특집 : 연수, 따져 묻기/따뜻하게 살고 싶다면 이들처럼
중등우리교육
2001 .07
"다시 간다면 더 잘 할텐데···" : 美 미시건大 연수기
관훈저널
1993 .12
중국 유아교원 양성 및 현직교육 제도와 실태 연구
[KIEP] 연구보고서
2015 .12
초등환경교육의 전문성 신장을 위한 교사 연수 프로그램 구성요소 탐색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06 .12
새로운 길 찾기/자율 연수 통해 전문성 꾀해야
초등우리교육
199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