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연구의 이론적 고찰
Ⅲ. 이미지개발과정 및 모형
Ⅳ. 이미지개발 전략화 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브랜드의 정서적 이미지 척도 개발
관광레저연구
2011 .08
호텔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8 .06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호텔의 이미지 차별화 일치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7 .06
호텔직원이 지각하는 호텔 차별화 전략과 호텔 이미지가 자기효능감과 경력정체감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시내 특급 호텔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3 .08
호텔PR전략이 호텔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1 .12
호텔 서비스 이미지의 평가에 관한 연구 : 전주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8 .12
호텔의 기업이미지가 고객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2 .12
모기업 브랜드 이미지가 호텔 브랜드 연상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18 .01
A Comparison Study of Guests' Hotel Selection Attributes Based on Hotel Characteristics : Focused on Demographic Factors and IPA Analysis
관광연구논총
2011 .03
호텔운영 외식사업부의 서비스 품질 만족이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9 .02
호텔이미지 세분화에 따른 호텔서비스 이용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21세기 이미지 시론을 위한시 교육 방법론 연구
동아시아문화연구
2019 .01
미국 대학생들의 한국에 대한 국가 이미지: 텍사스주 대학생을 사례로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11 .01
호텔연회 부문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특 1급 호텔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