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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2009
Abstract
1. 서론
2. 파워 스티어링 밸브
3. 구조 해석
4. 척 설계 및 제작
5. 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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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위스티어링 기어박스 특성을 이용한 중립 조향감의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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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용차용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의 설계변수 변화에 따른 차량의 조향특성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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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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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공학 (IE interfaces)
2012 .03
파워스티어링 시스템 종류에 따른 차량연비 개선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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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11
상용차량의 연비향상을 위한 신개념 스티어링 시스템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2 .11
DEVELOPMENT OF AN ACTIVE FRONT STEERING SYSTEM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6 .05
Development of Life Test Equipment with Real Time Monitoring System for Butterfly Valves
International Journal of Fluid Machinery and Systems
2017 .03
승용차 4륜 조향 ( 4WS ) 장치용 비례 압력 제어 밸브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6 .07
비상조향장치용 유압방향제어밸브의 유동특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승용차용 전자제어식 파워스티어링 콘트롤러의 설계 및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2 .07
파워 스티어링용 베인 펌프 유량 제어부 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공작기계학회지
2000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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