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도출
Ⅲ. 연구방법
Ⅳ. 실증 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배너광고의 유머 표현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2
게임성향 인터넷 배너광고의 표현요소 도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광고유형 및 성별에 따른 광고효과와 정서반응 패턴: 스토리텔링, 이미지, 정보전달 광고를 중심으로
감성과학
2012 .01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사용자 참여적 인터넷 광고의 사례연구 -게임성향 배너광고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인지 능력에 기반한 효과적인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배치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한류 선호도와 모델인지에 따른 중국 배너광고 광고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12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수용자 인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5
스토리텔링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광고효과모형에 관한 문헌연구 : 모형의 검토와 제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2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인터넷 기사의 맥락과 주목도가 광고태도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광고 콘텐츠의 창의성이 인지종결 지연욕구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비유창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인터넷광고의 표현전략 : 제품유형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9
사회공헌활동 기사 맥락과 뉴스형태 및 광고종류에 따른 광고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가상광고 규제의 문제점 및 방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스마트광고의 활용현황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모바일광고의 성장과 광고산업의 미래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