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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문제의 제기
2. SA와 SB의 공통점
3. SA와 SB의 구별점
4. SB와 SD의 구별점
5. 결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형식과 기능에서 본 조선어련결어미 : “-아서”와 “-으니까”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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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11
련결의미 “-느라고”의 의미와 제약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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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07
《한국어 련결어미의 표현론》출판
중국조선어문
2000 .05
정보적관계에 의한 문장들의 련결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1988 .11
한국어 시간관계련결어미 사용에서의 오류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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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11
한국어련결어미 교육에 대한 시론 : “으면”과 “거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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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07
한국어 교육을 위한 준말 연결형식 연구 : 종결어미와 연결어미의 결합형을 대상으로
동악어문학
2014 .08
오류분석을 통한 ‘원인ㆍ이유’ 연결어미 교육 : {-아서, -니까, -므로, -느라고}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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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7
련결어미 “-도록”과 “-게”의 비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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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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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06
학교 문법의 연결 어미와 전성 어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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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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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7
어미
황해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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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祭硏究 - 朝鮮王朝實錄 記事를 중심으로 -
우리문학연구
2006 .02
한국어 시간관계련결어미 “-다가”의 교수방안
중국조선어문
2012 .09
한국어 연결어미와 중국어 관련사에 대한 분류
이중언어학
2016 .01
부사형 어미와 접속어미
한국어학
2002 .08
접속조사의 분류와 목록
우리말글
2006 .08
문장의 련결수법과 그 리용
중국조선어문
1990 .03
접속어미의 사전 표제어 기술에 대한 일고찰
국제언어문학
2017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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