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부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 프랜차이즈의 프랜차이저 지원활동이 프랜차이지의 신뢰, 관계결속, 몰입,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0 .07
외식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관리특성과 공정성이 관계결속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4 .01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특성과 가맹점의 특성이 가맹점 성과와 재계약 의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7 .06
The Determination of Trust in Franchisor-Franchisee Relationships in China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프랜차이저의 교육 훈련이 신뢰 및 관계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06
외식 프랜차이즈의 관계 학습이 가맹본부 이미지와 관계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4 .12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지식공유가 관계품질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6
The Effects of TSI(Transaction Specific Investment) on Dependence, Trust, Commitment and Re-Contract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4 .01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성과공유활동이 가맹점의 관계몰입, 신뢰 및 지속거래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12
A Self-Determination Theory Explanation of Franchisee Performance : Effects of Franchisee Autonomy and Entrepreneurship
유통연구
2013 .04
Franchisors’ Support Services and Their Consequences: Resource-Based View and Expectation-Confirmation Perspectives
유통과학연구
2017 .01
An Exploratory Study of Perception Difference of Mechanistic-organic Structure of Restaurant Franchisors by the Effect of Franchisees‘ Length of Stay and Satisfaction with the Current Franchisor
관광레저연구
2003 .12
An Empirical Study of Joining Franchise Systems Motivational Factors from the Franchisee`s Point of View
호텔경영학연구
2004 .09
외식업체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공정성지각이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연구
벤처창업연구
2007 .06
외식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장기지향성 형성요인
관광연구저널
2005 .12
가맹본부에 대한 신뢰와 공정성이 관계만족과 장기적 결속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3 .01
외식 프랜차이즈 본부의 통제와 자율에 따른 가맹점의 공정성 인식과 갈등 및 경영성과
호텔관광연구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