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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모델 및 해석
3.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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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성능 댐퍼-스트러트 모듈의 특성해석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6 .06
횡하중 저감 스프링을 적용한 스트럿 부품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맥퍼슨 스트럿형 현가장치의 컴플라이언스 특성 해석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맥퍼슨 서스펜션의 댐퍼 스프링 모듈에 대한 구조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횡력 저감형 맥퍼슨 스트럿 코일 스프링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맥퍼슨 서스펜션 시스템 장착 시 변화하는 스프링의 하중축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 시스템 단위 강성을 고려한 횡하중 저감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자동차 현가장치 설계에 따른 동역학 해석 및 활용 ( 맥퍼슨 스트러트형 현가장치에 대하여 ) ( Analysis of Vehicle Dynamic with Car Suspension Design )
대한기계학회지
1993 .10
반응표면 모델에 의한 맥퍼슨 스트럿 공차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탄성 조인트를 포함한 맥퍼슨 현가기구의 특성연구
한국생산제조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1997 .11
맥퍼슨 스트럿 A형 현가장치의 효율적 설계를 위한 기구학적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4 .11
구속조건을 고려한 자동차 현가장치 기구특성의 최적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3
캐리어를 가진 맥퍼슨 스트럿 현가장치의 최적설계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6 .10
캐리어를 가진 맥퍼슨 스트럿 현가장치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동시공학 설계 개념을 이용한 자동차 현가장치의 최적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2 .11
체결조건을 고려한 차량 전륜너클의 강도해석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자동차 현가장치 기술
오토저널
2009 .04
스트럿-타이 모델에서 콘크리트 스트럿의 유효강도 (Ⅰ) : 결정방법의 소개
대한토목학회논문집 A
2005 .01
회전형 맥퍼슨 타입 현가 모듈의 내구 평가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현가장치 재료의 피로강도 향상기술 연구
한국동력기계공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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