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문헌연구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5. 토론 및 함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의 TV광고 속에 드러난 성적소구 양상의 변화 : 1996년 이후의 TV광고물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13 .06
한 · 미 대통령선거의 정치광고 내용분석 : 신문정치광고의 소구내용과 소구방향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8 .12
변형광고의 유형별 주목효과
한국언론학보
2004 .08
광고소구와 그 전략적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2 .06
문화 및 시장거리가 국제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 · 미 · 일 광고의 소구내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감각 충족 제품 광고의 이미지 소구 차이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청각 충족 제품의 인쇄 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2 .03
광고의 대상과 제품관여도에 따른 유머소구광고의 활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8 .06
한국과 중국 잡지 화장품 광고의 소구전략 비교연구 : 이성적/감성적 소구 및 원산지 정보를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17 .12
신제품 사전예고 광고의 광고 효과 연구 : 소구, 혁신성, 출시시점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9
위협소구가 비만예방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2 .04
정보원 특성과 소구방식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성적소구광고의 효과에 대한 한 · 미간 비교연구
광고연구
2001 .06
광고 표현수단의 변천에 관한 통시적 연구 : 1959년대 이후 잡지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사고경향과 종교, 광고형태가 영화광고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0 .03
성적소구 광고에 대한 제3자 효과가 규제인식에 미치는 영향: 성적소구 강도(强度), 사회적 거리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