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09
2008
2007
2006
2004
1. 문제의 제기 및 연구목적
2. 정치광고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3. 정치광고의 소구내용과 소구방향
4. 연구문제
5. 연구방법
6. 연구결과
7.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5대 대통령 선거 정치광고의 내용분석 : 신문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10
제14대 대통령선거 정치광고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신문광고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3 .06
광고소구와 그 전략적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2 .06
문화 및 시장거리가 국제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 · 미 · 일 광고의 소구내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15대 대통령 선거와 정치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1
성적소구광고의 효과에 대한 한 · 미간 비교연구
광고연구
2001 .06
제15대 대통령 선거 정치광고의 특성분석 : 주요 정당의 신문 및 TV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8 .06
선거와 정치광고
관훈저널
1992 .07
정보원 특성과 소구방식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특정 감정에 소구하는 광고의 효과기제
광고연구
1995 .08
공격적 정치광고에 관한 연구 : 미국의 대통령 선거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2 .09
광고의 대상과 제품관여도에 따른 유머소구광고의 활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8 .06
미국의 선거와 정치광고
광고연구
1992 .09
한국과 미국의 대통령 선거에 사용된 정치광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광고연구
1994 .08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내용 및 제작기법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 한국(2007년)과 미국(2008년)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6
정치커뮤니케이션에서 접근한 역대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분석
광고연구
1993 .06
정치광고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