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근거
3. 소구의 내용
4. 소구의 전략적 활용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 · 미 대통령선거의 정치광고 내용분석 : 신문정치광고의 소구내용과 소구방향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8 .12
성적소구광고의 효과에 대한 한 · 미간 비교연구
광고연구
2001 .06
문화 및 시장거리가 국제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 · 미 · 일 광고의 소구내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정보원 특성과 소구방식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광고의 대상과 제품관여도에 따른 유머소구광고의 활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8 .06
특정 감정에 소구하는 광고의 효과기제
광고연구
1995 .08
소비자의 시간개념이 시간절약소구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0 .03
신제품 사전예고 광고의 광고 효과 연구 : 소구, 혁신성, 출시시점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9
현대광고에서의 소프트셀 소구 분화 및 전개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1 .12
글로벌 서비스브랜드의 웹광고 메시지 전략에 관한 비교연구 : 동서양의 6개 시장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4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