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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관세청 사례 연구
Ⅳ. 개선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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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04
고객만족 포화 상황에서 마케팅 자원의 효율적 투자에 관한 이론적 연구
마케팅연구
2012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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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06
고객만족을 위한 지출, 고객만족수준, 재무적 성과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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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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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레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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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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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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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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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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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논총
2012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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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3
모바일 고객센터 품질요인이 고객 만족과 신뢰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0 .01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고객만족의 오해와 진실 : 의사만족에서 진실만족까지
마케팅연구
2010 .12
고객에 대한 제공가치 및 고객만족과 재무성과의 상호관련성
국제회계연구
2008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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