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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영어 수업의 교사질문 분석
신영어영문학
2009 .08
초등영어수업의 의사소통적 교사질문 전략 : 지도서 분석을 중심으로
신영어영문학
2006 .02
과학-영어 내용중심 수업에서의 교사 발화 분석연구 : 초등수업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영어영문학
2014 .02
한국어 교사 발화에 나타난 발문 전략 연구
한국어학
2013 .08
Teacher discourse and students’ participation
영어교과교육
2012 .01
상호작용 증진을 위한 초등학교 영어 교사의 수업 운영 방안에 대한 연구
언어학 연구
2014 .10
수업대화에서 교사의 질문화법 양상 연구 : 질문 연속체를 중심으로
국어교육연구
2017 .10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초등영어 지도서의 교사질문 분석
영어교과교육
2017 .01
Teacher Expectations of Students in Korean Classrooms
Korea Journal
1993 .12
Examining Korean English Teachers’ Question-in-Interaction with Young Learners : Discussion Beyond Initiation-Response-Feedback (IRF)
응용언어학
2014 .09
제 2언어 교실에서의 질문 분류 방식과 기능에 대한 재고 1 -‘정보 조회 질문’과 ‘정보 확인 질문’을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1 .01
제 2언어 교실에서의 질문 분류 방식과 기능에 대한 재고 2
이중언어학
2012 .01
Pre-Service Teacher Preparation for Bilingual Students in the Southwest US
새한영어영문학
2008 .11
학습자 질문 중심의 문학 감상 수업 연구 -<춘향전> 감상 수업을 중심으로-
문학교육학
2014 .01
초등영어 수업의 상호작용 분석
영어교과교육
2010 .01
Characteristics of Student Questions in Korean EFL Classes
언어과학연구
2011 .09
초등 과학 몰입수업에서 원어민 교사 발화
응용언어학
2008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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