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기존 문헌 연구 및 연구 문제의 제시
3. 연구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토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의 정적/동적 프레이밍과 성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5 .05
폭력적 영상의 시청이 동·정적으로 유형화된 인접 광고의 기억, 광고 태도,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16 .05
광고 메시지의 목표 프레이밍 : 긍정적, 부정적 프레이밍이 구매의사에 미치는 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부정적 소비자 인식 제품의 광고 프레이밍 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프레이밍효과(framing effects)에 대한 설문실험연구
미래정치연구
2018 .12
사전지식과 메시지 프레이밍이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1 .06
성별과 프레이밍의 상호작용에 따른 돕기 캠페인 수용 태도의 차이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6 .02
메시지 프레이밍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을 조절하는 제품유형과 광고모델의 수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8 .01
메시지 프레이밍과 지향성이 공익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교통안전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7 .02
지식유형별 광고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연구 : 금연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4 .12
혼합감정 프레이밍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7 .09
메시지의 긍정·부정 프레이밍과 시간 프레임에 따른 광고 효과
사회과학연구
2009 .07
PAD전략에서의 가격할인 효과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한국 언론의 신종플루 보도 연구 : 진단과 예후 프레이밍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1 .10
과학적 모형 구성 과정에서 나타난 사고 질문의 개념적 자원 활성화의 이해 -인식론적 프레이밍과 위치 짓기 프레이밍을 중심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01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