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설
Ⅱ. 퍼블리시키권의 개념
Ⅲ. 퍼블리시티권의 법적 성격
Ⅳ. 퍼블리시티권의 양도성과 상속성
Ⅴ. 결어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전콘텐츠에 나타난 公개념의 재해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8
미국에서 만난 ‘한국 여성’의 초상
여성과 사회
1999 .05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한류의 인적 브랜드자산 측정 연구 : 일본광고에 기용된 한류스타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CSR퍼블리시티와 매체신뢰도의 조절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The Publicity and Promotion of Weifang Kat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4 .11
청소년 활동가의 교육적 공공성 보완 역할에 관한 사례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업무공간계단의 공공적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2
융합한류 플랫폼을 활용한 중소기업의 해외마케팅 지원방안 : 코트라(KOTRA) 지원사업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5 .12
대학 홍보용품의 디자인 방향 연구 : 교사용 다이어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유명인이 집필한 책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융합연구
2018 .01
‘한류’경향에 관한 국내 언론 기사 빅데이터 분석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7
유명인 광고 모델의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코리아나 화장품을 중심으로
예술문화논총
2000 .02
시대별 한국 스포츠 스타 TV광고의 형태와 특성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한류 방송 콘텐츠 확산을 위한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현대사회의 공공성 개념이 적용된 건축계획에 관한 연구 - 계단, 통로, 테라스의 전이공간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한국문화관광정책연구원] 일본 한류 소비자 연구 : 한류 마니아와 일반 소비자의 소비 형태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남북조절위원회] 南北共同聲明發表 6周年 學術세미나 主題論文 및 討議錄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78 .01
대학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 인식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1
웹페이지와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에서 사용되는 광고 유형 변화에 따른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08
반(反)한류 정책이 중국 내 한류에 미치는 영향 : 한국 TV드라마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