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상호작용 활성화를 위한 교수학습 모형상의 지침
6. 결론
참고문헌
부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영작문 수업에서 작문 연습에 중점을 둔 상호작용 활성화 방안
언어과학연구
2013 .06
온라인 영어독해 수업의 상호작용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영어영문학21
2011 .01
이러닝 영어회화 수업의 상호작용적 교수-학습 전략
응용언어학
2010 .06
영어교육 이러닝 콘텐츠의 설계 및 개발 전략 :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영어학
2011 .12
한국어교육에서 상호작용 증진을 위한 교육용 애플리케이션 활용 방안 연구 -플립드 러닝 수업에서의 본시 수업(In-Class) 활동을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8 .01
온라인 영어학습에서 학습자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언어학 연구
2015 .01
대학 교양영어 교육에 대한 학습자 만족도 분석 연구
영어교과교육
2010 .01
인터넷을 활용한 영어교육
신영어영문학
2000 .08
Teaching through examples in classroom interactions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1
Two Affective Variables and Language Learners’ Perceptions of Classroom Interaction
Journal of Asia TEFL
2017 .01
대학 교양영어의 환경적 요인들에 대한학습자들의 인식
영어영문학연구
2006 .01
대학 교양영어의 의사소통 중심의 교육 효과 및 운영 결과 분석
영어영문학연구
2012 .01
How A Learner Learns and Acquires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A Case Study
Journal of Asia TEFL
2018 .01
Learning to Use English in Korean Context: Teacher-Learners’ Perspectives
영어영문학21
2012 .01
효과적인 학습자 중심 교양영어 교과과정 개발을 위한 기초 분석
영어학
2005 .03
낮은 수준 중학생을 위한 영어 수업 모형이 영어 이해 능력과 학습 태도에 미치는 효과
영어영문학
2013 .08
영어동화와 노래를 결합한 정의적 영어수업모형의 적용 효과
열린정신 인문학연구
2014 .12
중학교 영어 문화교육 연구: 학습자와 교과서 분석 중심으로
영어학연구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