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내용과 방법
Ⅳ. 연구 결과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 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 사이버 교양영어회화과목의 상호작용적 교수-학습 전략
외국학연구
2013 .01
온라인 영작문 수업에서 작문 연습에 중점을 둔 상호작용 활성화 방안
언어과학연구
2013 .06
온라인 영어독해 수업의 상호작용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영어영문학21
2011 .01
면담조사를 통한 사이버 영어강의의 상호작용 활성화방안 연구
영어학
2010 .12
한국어교육에서 상호작용 증진을 위한 교육용 애플리케이션 활용 방안 연구 -플립드 러닝 수업에서의 본시 수업(In-Class) 활동을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8 .01
Exploring Learner Perspectives on Learner Autonomy for Blended Learning in EFL Conversation Classes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16 .01
한국어 학습자의 듣기 학습 전략 사용에 관한 연구
어문연구
2011 .01
Incorporating Learner Training in the EFL Classroom
응용언어학
2005 .12
A Study of EFL Learner’s Features in Practicing Autonomy
영어학
2011 .09
영어교육 이러닝 콘텐츠의 설계 및 개발 전략 :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영어학
2011 .12
e-Learning Community의 상호작용이 학습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문학논총
2002 .01
L3 관점의 중국어 교수·학습에 대한 소고 - 학습자 인식과 작문 코퍼스 분석을 중심으로
중국언어연구
2018 .01
Program Planning and Evaluation for Elderly Korean Learners of English in an ESL Context
언어과학
2017 .01
플립러닝을 통한 자기주도적 학습과정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17 .01
한중 중학생의 영어학습전략사용에 관한 비교 연구
영어영문학연구
2008 .01
The Effect of Learner Proficiency and L1 Transfer on the Use of Make by Korean EFL Learners of English
어학연구
2015 .04
How A Learner Learns and Acquires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A Case Study
Journal of Asia TEFL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