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패션산업에서의 문화마케팅 활용 유형
Ⅳ. 문화마케팅 기대효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산업에서의 코즈 마케팅
한복문화
2014 .02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그린 패션 마케팅 현황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1 .06
제품디자인 마케팅의 요소와 믹스 개념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공간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마케팅환경변화에 따른 패션마케팅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전통문화 디지털 콘텐츠 사업의 마케팅 활성화 방안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국내 스포츠 마케팅 현황 및 발전방안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1 .11
공간마케팅의 관점에서 본 문화프로그램 활용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아트/갤러리 카페 공간연출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1 .04
사회체육마켓팅의 전략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