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마케팅과 사업 설계
패션정보와 기술
2005 .01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패션 산업에서의 체험 마케팅
패션정보와 기술
2005 .01
한국·일본의 패션산업 발전과정 비교를 통한 마케팅 전략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3 .01
패션 동향 및 최신 마케팅 전략
한복문화학회 학술대회
2008 .10
그린 패션 마케팅 현황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1 .06
스포츠마케팅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패션 브랜드 마케팅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디자인마케팅의 4Cs 요소정립과 4C Mix 구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5
스포츠마케팅 영역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1998 .08
패션산업에서의 문화마케팅 연구
한복문화
2010 .12
글로벌 패션마케팅 전문인력 양성 방안 모색을 위한 연구 -한.미 대학원의 교과과정 비교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패션산업에서의 코즈 마케팅
한복문화
2014 .02
아트(Art)와 패션브랜드(Fashion Brand)의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에 관한 고찰 : 2008 S/S Collection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9
Understanding the Effectiveness of the Internet as a Marketing Tool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0 .12
스포츠 마케팅의 연구 동향에 관한 이론적 고찰
한국체육과학회지
1998 .03
가치 기반 공간디자인 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제품디자인 마케팅의 요소와 믹스 개념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디자인 프로세스상에서의 마케팅조사기법의 활용방안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