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스포츠마케팅의 연구동향
Ⅳ. 결론
문헌(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마케팅에 기반한 기업이미지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12
스포츠마케팅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일본의 스포츠청의 설치와 스포츠법정책에 관한 고찰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7 .01
스포츠의 근대화에 관한 연구 (5) : 국민체육에서 대중스포츠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8 .11
스포츠 마케팅의 연구 동향에 관한 이론적 고찰
한국체육과학회지
1998 .03
스포츠 팬의 스포츠 관심도가 미디어 스포츠 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1999 .12
일본의 스포츠기본법과 스포츠정책에 관한 일고찰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6 .01
中国大学体育的现状与法律政策课题 – 以竞技体育为中心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4 .01
스포츠 참여가 여성의 스포츠 활동에 대한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1 .06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뉴스포츠(New Sports)의 개념과 교육적 의미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200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