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초록
ABSTRACT
개요
브랜드 환경변화와 스포츠마케팅의 부각
글로벌 기업들이 선택 집중한 스포츠마케팅
삼성의 해외 브랜드 성장 전략과 스포츠마케팅
월드와이드 마케팅: 올림픽 파트너
미주 지역: 나스카(NASCAR) 및 LPAG 대회 후원
유럽 지역: 삼성슈퍼리그 국제승마대회 및 영국 프리미어리그 첼시(Chelsea)팀 후원
기타 지역: 국제하키연맹(FIH), 세계태권도연맹(WTF) 등
글로벌 경쟁 시대의 화두, 스포츠와 디자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외 스포츠 브랜드 디자인과 디지털 마케팅 디자인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05
해외 스포츠브랜드의 기업수준, 마케팅수준과 기업브랜드 신뢰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2
스포츠마케팅에 기반한 기업이미지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12
한국시장에서 브랜드 원산지별 스포츠제품의 시장우위 연구 : 스포츠제품 속성평가, 브랜드자산,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6 .01
디자인 제품에 적용된 브랜드 콜래보레이션의 방향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스포츠 브랜드자산의 구성개념과 관계 : 스포츠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에서 연관성 유지를 위한 시각적 소통방법- 웹사이트를 통한 C-branding concept기업 분석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기업 가치 향상을 위한 브랜드 경영 로드맵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스포츠마케팅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The Effects of Sport Brand Globalness on Customer Loyalty through Multidimensional Perceived Value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Brand Globalness of Sport Product : A Mediation Effect of Perceived Brand Quality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2
스포츠 브랜드자산 구성요소들의 관계 분석
체육과학연구
2006 .01
브랜드이미지가 프라다브랜드 마케팅전략에 미친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6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소비자-브랜드 관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애호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2
스포츠 3.0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3i 모델 효과 분석 : 스포츠 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브랜드경영 시대의 브랜드 리인벤팅 전략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스포츠 브랜드 의인화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3 .10
스포츠용품기업의 기업-소비자 관계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