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연구내용
3. 구현
4. 실험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엔진: 렌더링
한국CDE학회지
2004 .08
점 기반 모델에서의 단일 패스 비사실적 렌더링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3 .06
GPU를 이용한 영상기반 렌더링의 가속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7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 흐름 : 회화적 렌더링 중심으로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지
2009 .12
실시간 렌더링 기술 발전 : 범프 매핑 사례
전자공학회지
2012 .04
실시간 응용을 위한 카툰 렌더링 기술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5 .12
DMGL: OpenGL ES 기반 모바일 3D 렌더링 라이브러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8 .08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동향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5 .12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5 .08
3D 표면데이터의 실시간 렌더링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0 .12
3차원 모델링과 렌더링을 위한 객체 지향 그래칙스 툴킷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1996 .06
고급 렌더링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6 .10
영상 기반 렌더링을 지원하는 가속기 구조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비사실적 렌더링 : 회화적 렌더링을 중심으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게임 엔진에서의 리니어 렌더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경계 정보 테이블을 이용한 볼륨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6 .04
영상기반 렌더링 기법을 이용한 실시간 그림자 생성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1 .03
"CT 기술 및 비 사실적 렌더링" 특집을 내면서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