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탁명자 (동의대학교) 김치용 (동의대학교)
저널정보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년도 춘계학술발표논문집
발행연도
2008.5
수록면
133 - 136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6)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온라인 패션 쇼핑몰이 활기를 띠고 있는 현시점에서 인터넷 패션 마케팅 시스템을 보다 정확히 이해하고, 가상공간에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보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연구가 필요하다. 그중에서도 요즘 초ㆍ중학생이 입는 주니어 의류가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하지만 현재 인터넷 패션 쇼핑몰 에서는 이들을 만족시키기에는 부족한 점이 많다. 특히 인터넷의 정보를 보고 수용하는 것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직접 콘텐츠를 창작 할 수 없는 것이 현재 패션몰의 큰 단점이며 이를 대체할 시스템이 갖추어지지 않은 것이 현 실정이다. 따라서 본 논문에서는 플래시를 기반으로 인터랙션 디자인을 적용한 주니어 전문 패션 쇼핑몰을 제안한다.

목차

요약
1. 서론
2. 인터랙션 디자인
3. 주니어 패션 쇼핑몰 현황 분석
4. 플래시 기반의 주니어 패션 쇼핑몰 제안
5. 결론 및 향후연구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2-004-004275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