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장수영 (국립안동대학교) 김현기 (국립안동대학교)
저널정보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년도 추계학술발표논문집
발행연도
2010.11
수록면
369 - 371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에는 그 기능의 끝을 알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분야의 어플리케이션이 나오고 있다.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관리는 직접 사람과 대면하는 만큼 그 중요성이 매우 높다고 할 수 있다. 본 논문에서는 고객 정보를 저장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요약
1. 서론
2. 관련연구
3. 고객 관리 프로그램 설계
4. 구현
5.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2-004-004263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