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조명 처리 과정
Ⅲ. 벡터 프로세서
Ⅳ. 조명 처리 프로세서의 구조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Design of Geometry Lighting Processor for Mobile 3D Graphics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05
휴대 단말기용 3D Graphics Geometry Processor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11
그래픽 프로세서의 설계 ( Design of A Graphic Processor )
특정연구 결과 발표회 논문집
1989 .01
그래픽 프로세서의 설계 ( Design of A Graphic Processor )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89 .01
벡터 프로세싱 기반의 3차원 그래픽 지오메트리 프로세서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6 .06
Computer Graphics
전기의세계
1976 .09
그래픽 프로세서 ( Graphic Processor )
한국통신학회 워크샵
1986 .01
A Vector Processing Based 3D Graphics Geometry Processor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6 .10
A Floating-point Divider for Mobile 3D Graphics Processors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6 .10
SoC 플랫폼 기반 모바일용 3차원 그래픽 Hardwired T&L Accelerator 구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7 .09
Power Operation Accelerator to speed up lighting in 3D Graphics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8 .11
Power Operation Accelerator to speed up lighting in 3D Graphics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8 .11
모바일 3차원 그래픽을 위한 조명 연산 엔진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8 .06
사무용 빌딩의 조명전력 허용기준 연구
조명·전기설비학회논문지
2012 .01
플랫폼 기반 3D 그래픽 Geometry Processor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6 .11
도시조명의 변천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03 .03
모바일 3차원 그래픽을 위한 조명 연산 엔진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8 .06
A New Culling Scheme for Low Power 3D Graphic Processors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2008 .07
Media-Processor Architecture Unified for Video Coding and 3D Graphics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199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