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3차원 그래픽 기하 단계
Ⅲ. 벡터 프로세서
Ⅳ. 휴대단말기용 3차원 그래픽 기하 프로세서의 구조 및 설계
Ⅴ. 결론
감사의 글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Design of Geometry Lighting Processor for Mobile 3D Graphics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05
휴대 단말기용 3D Graphics Lighting Processor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11
A Vector Processing Based 3D Graphics Geometry Processor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6 .10
벡터 프로세싱 기반의 3차원 그래픽 지오메트리 프로세서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6 .06
플랫폼 기반 3D 그래픽 Geometry Processor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6 .11
그래픽 프로세서의 설계 ( Design of A Graphic Processor )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89 .01
그래픽 프로세서의 설계 ( Design of A Graphic Processor )
특정연구 결과 발표회 논문집
1989 .01
Computer Graphics
전기의세계
1976 .09
그래픽 프로세서 ( Graphic Processor )
한국통신학회 워크샵
1986 .01
A Floating-point Divider for Mobile 3D Graphics Processors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6 .10
Design of a Floating point Unit for 3D graphics Geometry Engine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05
Design of a Floating point Unit for 3D graphics Geometry Engine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5 .10
A Two-Dimensional Geometry Processor for DRC Applications
IEEE Region 10 Conference
1987 .01
A New Culling Scheme for Low Power 3D Graphic Processors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2008 .07
Media-Processor Architecture Unified for Video Coding and 3D Graphics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1997 .01
A Multi-thread Stream Processor with Variable-Length Instructions for High Performace 2D/3D Graphics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2007 .07
3D 그래픽 Geometry Engine을 위한 부동소수점 연산기의 설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6
그래픽스 프로세서의 기능적 설계 및 시뮬레이션 ( Functional-Level Design and Simulation of a Graphics Processor )
전자공학회논문지
1988 .10
그래픽스 프로세서의 기능적 설계 및 시뮬레이션 ( Functional-Level Design and Simulation of A Graphics Processor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8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