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기하학 처리 과정에 필요한 부동소수점 연산
3 부동소수점 연산기 설계
4 성능 측정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esign of a Floating point Unit for 3D graphics Geometry Engine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5 .10
3D 그래픽 Geometry Engine을 위한 부동소수점 연산기의 설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6
Floating-point unit의 설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0 .05
Floating-Point Number Processor 설계 ( The Design of Floating-point Unit )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0 .01
고속 통신을 위한 Floating Point Unit 설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1
3D 그래픽 Geometry Engine을 위한 부동소수점 연산기의 설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5 .10
휴대 단말기용 3D Graphics Geometry Processor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11
Computer Graphics
전기의세계
1976 .09
3D 그래픽 가속기를 위한 검증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11
플랫폼 기반 3D 그래픽 Geometry Processor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6 .11
A Design of Geometry Lighting Processor for Mobile 3D Graphics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05
모바일 3D 그래픽스 가속기에 내장되는 지오메트리 엔진과 래스터라이져 엔진의 설계 및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An Implementation of 3D Graphics Geometry Engine and Rasterizer for an Efficient Mobile 3D Graphics Accelerator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2007 .07
모바일 3D 그래픽스 가속기에 내장되는 지오메트리 엔진과 래스터라이져 엔진의 설계 및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A Vector Processing Based 3D Graphics Geometry Processor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6 .10
멀티미디어를 위한 고속 Floating Point Unit 가산기 설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11
THE DESIGN OF THE FLOATING POINT DIVISION AND SQUARE ROOT UNIT
JTC-CSCC : Joint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1992 .01
The Design of the Floating Point Division and Square Root Unit
KITE JOURNAL OF ELECTRONICS ENGINEERING
1993 .01
A Floating-point Divider for Mobile 3D Graphics Processors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6 .10
3차원 그래픽의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24-bit 부동 소수점 MAC 연산기의 설계
대한임베디드공학회논문지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