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의 검토
Ⅲ. 연구의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세무대리서비스 이용자 만족과 계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6 .10
세무대리서비스 이용자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10 .06
중소기업의 세무대리서비스 만족도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12
중소기업의 세무대리서비스 만족도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12
중소기업의 세무대리서비스 만족도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2 .04
납세자와 세무대리인의 세무대리서비스 만족도평가
대한경영학회지
2006 .06
납세자 상황 및 조세관련 인식과 세무대리서비스의 품질이 이용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회계연구
2008 .09
SERVQUAL 모형을 통한 노인돌봄서비스 이용자만족도 요인분석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2 .05
세무회계정보시스템 특성과 성과간의 관계에 조절변수의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12
세무대리서비스에 대한 이용자평가, 이용자만족도와 세무대리인 규모간의 관계 : 구조방정식접근방법
대한경영학회지
2000 .03
세무회계서비스의 이용자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6 .08
세무대리인의 능력 및 활동과 납세자의 상황요인이 세무대리서비스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회계연구
2012 .04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세무공무원의 직무만족과 민원인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 및 서비스 만족도간의 관계
산업경제연구
2013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