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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증연구의 설계
Ⅳ. 조사결과의 분석
Ⅴ. 연구의 결론 및 요약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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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구매의도에 미치는 서비스품질과 소비자만족의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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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10
고객재구매의도 ,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고객가치 , 고객만족 , 전환비용 , 대안의 매력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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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06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비선형적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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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7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The Relationship among e-Service Quality, Relationship Quality, and Repurchase Inten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3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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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2
IT 컨설팅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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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10
서비스 제공자와 소비자간의 관계의 질이 만족과 재구매 의도 관계에 미치는 조정역할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1998 .12
인터넷쇼핑몰에서 서비스 품질과 가격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3 .01
중국 호텔 인터넷 이용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인과관계
관광연구저널
2012 .10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웹 서비스 품질이 재방문 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인터넷 쇼핑의 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항공사의 객실서비스 품질과 가치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5
공공부문 중간고객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인과모형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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