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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가설 설정 및 연구조사 방법
Ⅳ. 연구결과 및 가설검증
Ⅴ.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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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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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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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2
공공부문 중간고객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인과모형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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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8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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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5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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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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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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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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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1
모바일인터넷에서 고객만족 및 고객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06 .08
관계혜택이 고객감사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미용서비스와 치과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4 .11
저가항공사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IT 컨설팅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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