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모형 설계
Ⅳ. 자료수집 및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합리적 행위이론을 이용한 어플리케이션 구매의도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1 .01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이 구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커뮤니티 참여도 및 관리자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제품 구매시기와 사용시기의 시간적 거리와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이 구매의도 차이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9 .08
미국 거주 한국인의 미국제품 만족과 해외직접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무역학회지
2015 .11
당신은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 물질적 구매와 경험적 구매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윤리적 제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 갭(Gap) : 공정무역커피를 대상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2 .04
산업재 구매상황, 구매센터의 구조와 과정 그리고 구매성과 사이의 통합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전자상거래 기법 도입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08 .06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도와 공동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3 .01
소비자들은 항상 다기능 제품을 선호하는가? : 시간적 관점과 조절초점 프레이밍이 다기능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광고연구
2012 .12
성공 혹은 실패한 구매경험이 관련성 없는 제품의 후속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자아 효능감 및 지불용의가격에 대한 시간적 자아의 조절효과
경영학연구
2017 .08
생활양식에 따른 소비자의 웰빙제품구매행동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온라인 구매의 물류서비스 품질에 따른 소비자 만족 : 해외직접구매와 국내구매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9
항공기내 면세품 충동구매시 상황요인가 감정요인의 역할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05
항공기내 면세품 충동구매시 상황요인과 감정요인의 역할
관광레저연구
2012 .08
The Study for Global e-Business Competency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Smartphone on Chines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RFID 구매고객의 구매 의사결정과 수용에 대한 탐색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0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