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연구
Ⅲ. 연구문제
Ⅳ. 실증적 연구
Ⅴ. 결과 및 논의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백화점 고객이 가지는 관계가 고객만족과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06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0 .09
고객지향성, 고객과의 관계기간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지역소재 특급호텔 레스토랑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9 .05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지방백화점의 고객만족 결정요인
산업경제연구
2004 .12
판매원 역량 연구 : 샵마스터를 중심
산업경제연구
2012 .10
커피전문점의 관계특성요인이 관계결속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2 .10
백화점 서비스 회복과정의 지각된 공정성이 점포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5 .07
면세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7 .01
복합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브랜드이미지와 고객충성도의 영향관계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3 .09
백화점 고객의 구매 분석 및 고객관계관리 전략 적용
경영과학
2004 .11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2 .01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애호도 및 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9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고객가치가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치과병·의원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