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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모형과 가설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방백화점의 고객만족 결정요인
산업경제연구
2004 .12
서비스회복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 및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8 .08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을 통한 백화점의 서비스 개선 사례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 이용고객의 긍정적 감정효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08 .01
서비스실패와 회복 노력이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0 .04
서비스 회복과정의 지각된 공정성에 관한 연구 : 국내 특급호텔 이용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8
백화점 서비스품질 측정과 인구통계변수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3 .04
고객만족을 위한 유통업의 서비스품질 수준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5 .08
백화점의 3차원적 신뢰와 영향요인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0 .06
점포이미지,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3 .11
대형마트 점포선택기준이 점포애호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감정을 조절효과로
경영교육연구
2012 .08
고객세분화가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과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L백화점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5
서비스 디자인으로 더 만족스런 백화점 만들기 : A 백화점의 사례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4 .05
한ㆍ중 고객의 서비스 점포에 관한 만족과 충성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8 .06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회복 공정성이 고객의 감정반응,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7 .03
할인점 서비스 회복과정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05 .01
대형마트 점포선택기준이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1 .09
고려점포군에 따른 소비자 세분화와 점포이미지 중요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7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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